화면에 대한 이미지 캡쳐 데이터를 처리한다.
Parameters | Type | Description |
---|---|---|
objTargetScreen | INSTANCE | 화면 인스턴스 |
strFileName | STRING | [옵션] 파일 저장시 파일 이름 지정 (기본값: 공백문자열) |
objCallbackScreen | INSTANCE | [옵션] 콜백 함수가 포함된 화면 인스턴스 (기본값: null) |
strCallbackFuncName | STRING | [옵션] 이미지 추출 완료시 호출된 함수 이름 (기본값: 공백문자열) |
strImageName | STRING | [옵션] 콜백 함수에 전달될 이미지 이름 (기본값: 공백문자열); |
nImageType | short | [옵션] 이미지 데이터 유형 (기본값: 0) |
Type | Description |
---|---|
BOOL | 정상 처리 여부 |
이미지 저장을 위해서, html2canvas.min.js 오픈소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미지 저장 대상에[ 따라 이미지가 화면에 보이는 것과 다를 수 있다.
getscreenimagedata API는 비동기 방식으로 동작하므로, 함수 리턴값이 true라고 해서 함수 동작이 완료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objCallbackScreen 파라미터 값이 유효하고, strCallbackFuncName 파라미터에 유효한 함수 이름 지정시, 이미지 데이터 처리 완료시 호출된다. 콜백 함수 사용 방식은 샘플 소스를 참조한다.
strImageFileName 파라미터에 유효한 이름 지정시, 이미지 데이터 처리 완료시 이미지 파일 저장 처리가 진행된다.
nImageType 파라미터는 콜백 함수에 전달된 이미지 데이터 유형을 지정한다. 0이 경우, Data URL 형식으로 전달되고, 1인 경우 이미지 데이터만 BASE64로 인코딩된 형태로 전달된다.
function btn_on_mouseup(objInst)
{
// Case1. "screen.png" 이름으로 파일 저장 및 이미지 데이터 콜백 함수 호출 처리
factory.getscreenimagedata(screen, "screen.png", screen, "on_imagedata_complete", "screen_image", 0);
// Case2. "screen.png" 이름으로 이미지 파일 저장
// factory.getscreenimagedata(screen, pnl, "screen.png");
// Case3. 이미지 데이터 콜백 함수 호출 처리
// factory.getscreenimagedata(screen, pnl, "", "on_imagedata_complete", "screen_image", 0);
}
/**
* factory.getscreenimagedata API 콜백 함수
* @param image_data 이미지 데이터 또는 null (오류 발생시)
* @param image_data_name API 호출시 지정한 이미지 이름
* @param image_data_type API 호출시 지정한 이미지 유형
*/
function on_imagedata_complete(image_data, image_data_name, image_data_type)
{
if (!image_data) {
screen.alert(image_data_name + " fail");
}
else {
screen.alert(image_data_name + " success");
}
// Case 1. 이미지에 이미지 표현
// this.img.setimagedata(image_data);
// Case 2. 이미지 데이터를 파일로 저장
// screen.savefile(image_data, image_data_n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