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트 진행시 호출됨
Parameters | Type | Description |
---|---|---|
objInst | INSTANCE | 애니메이트 오브젝트 인스턴스 |
nStep | long | 애니메이트 진행 단계 정수값 |
Type | Description |
---|---|
void |
* nStep 파라미터 해당 이벤트는 effect_duration 속성값까지 effect_interval 속성값 간격으로 호출된다. 즉 nStep 파라미터는 1부터 최대 effect_duration/effect_interval까지 1씩 증가하면서 전달된다. 예를들어 effect_duration이 400이고, effect_interval이 20이라면 1, 2... 20까지 전달된다.
function animate_on_progress(objInst, nStep)
{
var interval, duration, max_step;
interval = animate.geteffectinterval();
duration = animate.geteffectduration();
// 최대 step 구하기
max_step = duration / interval;
// 효과가 절반 진행되었을때 일시정지하기
if (nStep == max_step/2) {
animate.paus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