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드의 병합했던 아이템들을 다시 해제하는 API이다.
Parameters | Type | Description |
---|---|---|
nRowFrom | long | 해제하기위한 시작 행 Index |
nColFrom | long | 해제하기위한 시작 열 Index |
nRowTo | long | 해제하기위한 마지막 행 Index |
nColTo | long | 해제하기위한 마지막 열 Index |
bRefresh | BOOL | [옵션] 그리드 리프레쉬 여부(true/false), 기본값 true |
Type | Description |
---|---|
BOOL | 병합 해제 결과(true, false) |
파라미터 값이 유효하지 않은 경우, false가 리턴된다.
bRefresh 값이 false인 경우, 변경된 내용을 표시하기 위해서는 refresh 함수를 호출해야 한다.
만약 많은 수의 아이템에 대해서 루핑 돌면서 호출하는 경우라면, 해당 파라미터를 false로 주고, 루핑처리 끝난 이후에 그리드 refresh 함수를 호출하는 것이 속도면에서 훨씬 빠릅니다.
function btnRelease_on_mouseup()
{
grd.releaseitemmerge(0, 0, 1,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