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드 특정 아이템의 배경색을 변경하는 API이다.
Parameters | Type | Description |
---|---|---|
nRow | long | 로우 인덱스 |
nColumn | long | 컬럼 인덱스 |
clrBack | COLOR | 아이템 배경색 |
bRefresh | BOOL | [옵션] 그리드 리프레쉬 여부(true/false), 기본값 true |
Type | Description |
---|---|
BOOL | 정상 처리 여부 |
만약 특정 아이템의 색상을 변경한 후 어느 시점에 해당 아이템의 색상을 원래대로 즉 컬럼의 색상을 따라가도록 하려면 파라미터 clrBack 값에 -1을 주면 된다.
bRefresh 값이 false인 경우, 변경된 내용을 표시하기 위해서는 refresh 함수를 호출해야 한다.
만약 많은 수의 아이템에 대해서 루핑 돌면서 호출하는 경우라면, 해당 파라미터를 false로 주고, 루핑처리 끝난 이후에 그리드 refresh 함수를 호출하는 것이 속도면에서 훨씬 빠릅니다.
function btnsetitemcolor_on_mouseup()
{
// 지정한 아이템의 배경색을 지정함
grd.setitembackcolor(1, 2, factory.rgb(0, 0, 255));
// 지정한 아이템의 글자색을 지정함
grd.setitemforecolor(1, 2, factory.rgb(255, 255, 2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