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드 특정 아이템의 데이터 타입을 설정하는 API이다.
Parameters | Type | Description |
---|---|---|
nRow | BOOL | 행 인덱스 (Zero-Base) |
nColumn | short | 컬럼 인덱스 (Zero-Base) |
nDataType | short | 데이터 타입 (Remark 참조) |
bRefresh | BOOL | [옵션] 그리드 리프레쉬 여부(true/false), 기본값 true |
Type | Description |
---|---|
BOOL | 정상 설정 여부(true, false) |
그리드 컬럼 및 아이템은 data_type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data_type 속성을 기준으로 데이터의 입력 제한, 값에 대한 검증 처리 기준 속성, 패턴에 대한 처리 등이 동작한다.
* 데이타 타입 상수 0 : 숫자 1 : 영문 2 : 한글
bRefresh 값이 false인 경우, 변경된 내용을 표시하기 위해서는 refresh 함수를 호출해야 한다.
만약 많은 수의 아이템에 대해서 루핑 돌면서 호출하는 경우라면, 해당 파라미터를 false로 주고, 루핑처리 끝난 이후에 그리드 refresh 함수를 호출하는 것이 속도면에서 훨씬 빠릅니다.
function btn_on_mouseup(objInst)
{
// 데이터 타입 변경
var bRet = objGrid.setitemdatatype(0, 0,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