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드 특정 아이템의 데이터 패턴을 설정하는 API이다.
Parameters | Type | Description |
---|---|---|
nRow | long | 로우 인덱스 |
nColumn | short | 컬럼 인덱스 |
strPattern | STRING | 패턴 문자열 |
nPlaces | short | [N/A] 소수점 자리 (사용되지 않음) |
bRefresh | BOOL | [옵션] 그리드 리프레쉬 여부(true/false), 기본값 true |
Type | Description |
---|---|
BOOL | 정상 적용 여부(true, false) |
파라미터 값이 유효하지 않은 경우, false가 리턴된다.
패턴 문자열은 데이터 형식에 맞는 문자열을 지정해야 한다. 데이터 형식에 맞는 문자열은 각각 숫자 필드, 일반 필드의 pattern 속성의 도움말을 참조한다.
bRefresh 값이 false인 경우, 변경된 내용을 표시하기 위해서는 refresh 함수를 호출해야 한다.
만약 많은 수의 아이템에 대해서 루핑 돌면서 호출하는 경우라면, 해당 파라미터를 false로 주고, 루핑처리 끝난 이후에 그리드 refresh 함수를 호출하는 것이 속도면에서 훨씬 빠릅니다.
nRow, nColumn 파라미터 값이 유효하지 않은 경우, false를 반환한다.
nPlaces 파라미터 값은 사용되지 않으며, 과거 API와의 파라미터 갯수 호환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만 사용된다.
function btn_grid_on_mouseup ()
{
grd.setitempattern(1, 1,"999-9999-9999",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