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콤포넌트에 설정되어 있는 이미지가 있는 경우 해당 이미지 데이터를 Base64인코딩하여 스트링 형태로 반환한다.
Parameters | Type | Description |
---|---|---|
nImageSizeType | short | [옵션] 이미지 크기 유형 (기본값 0) |
nImageWidth | long | [옵션] 이미지 너비 (nImageSizeType 파라미터가 2인 경우 사용됨) |
nImageHeight | long | [옵션] 이미지 높이 (nImageSizeType 파라미터가 2인 경우 사용됨) |
strImageType | STRING | [옵션] 이미지 형식 (기본값: "png") |
nImageQuality | float | [옵션] 이미지 품질 (기본값: 1) |
nGrayScale | short | [옵션] 흑백 전환 비율(0~100)(기본값:0) |
Type | Description |
---|---|
STRING | BASE64 형식의 이미지 데이터 |
* nImageSizeType 파라미터 값 0: 이미지 컴포넌트의 크기를 기준으로 데이터 추출 1: 실제 이미지 크기를 기준으로 데이터 추출 2: 지정된 이미지 크기를 기준으로 데이터 추출
* strImageType 파라미터 값 png: PNG 파일 형식으로 이미지 데이터 생성 jpeg: JPEN 파일 형식으로 이미지 데이터 생성 webp: WEBP 파일 형식으로 이미지 데이터 생성
nImageQuality 파라미터는 strImageType 파라미터 값이 jpeg/webp인 경우에 적용되며, 이미지 품질을 지정하며, 0(품질최하)에서 1(품질최상)까지의 소수점 값을 지정해야 한다.
function btnImage_on_mouseup(objInst)
{
// image1에 설정되어 있는 이미지를 Base64 Encode된 데이터 형식으로
// 받아서 image2에 이미지로 설정하는 예제 입니다.
// 실제 이미지 데이터는 on_imagedata 이벤트에 의해서 전달됩니다.
var image_data = imageData.getimagedata();
// 다른 이미지 컴포넌트에 이미지 데이터 지정
imageClone.setimagedata(image_dat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