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라인 그리드는 헤더 디자인을 따라 서브 아이템의 병합이 결정 됩니다. 어떤경우 헤더 디자인과 다르게 디자인 되야 하는 경우 해당 API를 통해 병합된 서브 아이템의 병합상태를 해제 할 수 있습니다.
Parameters | Type | Description |
---|---|---|
nSubRowFrom | short | 서브행 시작 인덱스 |
nColFrom | short | 서브열 시작 인덱스 |
nSubRowTo | short | 서브행 끝 인덱스 |
nColTo | short | 서브열 끝 인덱스 |
bRefresh | BOOL | [옵션] 그리드 리프레쉬 여부(true/false), 기본값 true |
Type | Description |
---|---|
BOOL | 성공실패 여부 |
bRefresh 값이 false인 경우, 변경된 내용을 표시하기 위해서는 refresh 함수를 호출해야 한다.
만약 많은 수의 아이템에 대해서 루핑 돌면서 호출하는 경우라면, 해당 파라미터를 false로 주고, 루핑처리 끝난 이후에 그리드 refresh 함수를 호출하는 것이 속도면에서 훨씬 빠릅니다.
function btn_on_mouseup(objInst)
{
// 멀티라인 그리드 서브 아이템 병합을 해제..
mgrid.releasesubitemmerge(0, 1, 0,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