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드 특정 아이템 버튼의 배경색을 변경하는 API이다.
Parameters | Type | Description |
---|---|---|
nRow | long | 로우 인덱스 |
nSubRow | short | 서브로우 인덱스 |
nColumn | long | 컬럼 인덱스 |
clrBack | COLOR | 활성 버튼 배경색 (-1/null/색상값) |
clrDisableBack | COLOR | 비활성 버튼 배경색 (-1/null/색상값) |
bRefresh | BOOL | [옵션] 그리드 리프레쉬 여부 (기본값 true) |
Type | Description |
---|---|
BOOL | 정상 처리 여부 |
만약 특정 아이템의 버튼 색상을 삭제하여, 컬럼의 색상을 따라가도록 하려면 색상 파라미터 값에 -1을 주면 된다.
색상 파라미터 값에 null을 지정한 경우, 해당 파라미터는 무시된다.
bRefresh 값이 false인 경우, 변경된 내용을 표시하기 위해서는 refresh 함수를 호출해야 한다.
만약 많은 수의 아이템에 대해서 루핑 돌면서 호출하는 경우라면, 해당 파라미터를 false로 주고, 루핑처리 끝난 이후에 그리드 refresh 함수를 호출하는 것이 속도면에서 훨씬 빠릅니다.
function btnsetitemcolor_on_mouseup()
{
// 지정한 아이템의 버튼 활성 배경색을 지정함
grd.setitembuttonbackcolor(0, 1, 2, factory.rgb(0, 0, 255), null);
// 지정한 아이템의 버튼 활성 배경색을 삭제함
grd.setitembuttonbackcolor(0, 1, 3, -1, null);
// 지정한 아이템의 버튼 비활성 배경색을 삭제함
grd.setitembuttonbackcolor(0, 1, 2, null, factory.rgb(0, 255, 255));
// 지정한 아이템의 버튼 비활성 배경색을 삭제함
grd.setitembuttonbackcolor(0, 1, 3, -1, nul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