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드 특정 아이템의 inputtype이 콤보박스일 때 콤보박스에 설정된 picklist의 아이템 중 선택할 인덱스를 설정하는 API이다.
Parameters | Type | Description |
---|---|---|
nRow | long | 로우 인덱스 |
nSubRow | short | 서브로우 인덱스 |
nCloumn | short | 컬럼 인덱스 |
nSelectedindex | short | 선택할 콤보아이템 인덱스 |
bRefresh | BOOL | [옵션] 새로고침 여부(기본값: true) |
bFireChangeEvent | BOOL | [옵션] on_itemvaluechanged 이벤트 발생 여부(기본값: true) |
bEventAsync | BOOL | [옵션] on_itemvaluechanged 이벤트를 Async로 처리 할지 여부(기본값: true) |
Type | Description |
---|---|
BOOL | 정상 설정 여부(true, false) |
콤보박스에도 같은 API가 있다.
bRefresh 값이 false인 경우, 변경된 내용을 표시하기 위해서는 refresh 함수를 호출해야 한다.
만약 많은 수의 아이템에 대해서 루핑 돌면서 호출하는 경우라면, 해당 파라미터를 false로 주고, 루핑처리 끝난 이후에 그리드 refresh 함수를 호출하는 것이 속도면에서 훨씬 빠릅니다.
function btn_on_mouseup()
{
// 그리드 아이템(0, 0,0)의 콤보리스트 중 1번째 인덱스의 아이템을 선택
grd.setitemcbselectedindex(0, 0, 0,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