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드의 범위를 지정하여 셀을 병합하는 API이다.
Parameters | Type | Description |
---|---|---|
nRowIndex | long | 행 인덱스 |
nSubRowFrom | long | 병합할 서브행의 시작인덱스 |
nColFrom | long | 병합할 열의 시작인덱스 |
nSubRowTo | long | 병합할 서브행의 마지막인덱스 |
nColTo | long | 병합할 열의 마지막인덱스 |
bRefresh | BOOL | [옵션] 그리드 리프레쉬 여부(true/false), 기본값 true |
Type | Description |
---|---|
BOOL | 설정 성공 여부(true, false) |
파라미터 값이 유효하지 않은 경우, false가 리턴된다.
아이템 병합시 병합 범위내의 아이템 데이터는 병합 시작 아이템 데이터를 기준으로 동일하게 설정된다.
bRefresh 값이 false인 경우, 변경된 내용을 표시하기 위해서는 refresh 함수를 호출해야 한다.
만약 많은 수의 아이템에 대해서 루핑 돌면서 호출하는 경우라면, 해당 파라미터를 false로 주고, 루핑처리 끝난 이후에 그리드 refresh 함수를 호출하는 것이 속도면에서 훨씬 빠릅니다.
function btn_merge_on_mouseup()
{
grid_info.setitemmergerangeex(0, 1, 0, 2, 1, false);
grid_info.setitemmergerangeex(0, 3, 0, 4, 1, false);
grid_info.setitemmergerangeex(0, 5, 0, 6, 1, false);
grid_info.refres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