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드 특정 아이템의 값을 구하거나, 설정한다.
Parameters | Type | Description |
---|---|---|
nRow | long | 로우 인덱스 |
nSubRow | short | 서브로우 인덱스 |
nCol | long | 컬럼 인덱스 |
strText | STRING | [옵션] 텍스트 |
bRepaint | BOOL | [옵션] 새로고침 여부(기본값: true) |
bConsiderColumnMerge | BOOL | [옵션] 컬럼병합을 할지 여부(기본: true) |
bFireChangeEvent | BOOL | [옵션] on_itemvaluechanged 이벤트 발생 여부(기본값: true) |
bEventAsync | BOOL | [옵션] on_itemvaluechanged 이벤트를 Async로 처리 할지 여부 (기본값: true) |
Type | Description |
---|---|
STRING | 값 설정시 true/false, 아니면 아이템 값 |
bRefresh 값이 false인 경우, 변경된 내용을 표시하기 위해서는 refresh 함수를 호출해야 한다.
만약 많은 수의 아이템에 대해서 루핑 돌면서 호출하는 경우라면, 해당 파라미터를 false로 주고, 루핑처리 끝난 이후에 그리드 refresh 함수를 호출하는 것이 속도면에서 훨씬 빠릅니다.
bConsiderColumnMerge 파라미터는 옵션 파라미터로 값을 주지 않으면 Default는 true이고 해당 컬럼이 컬럼병합 속성이 있는 경우 Text를 반영하는 즉시 해당 컬럼의 컬럼병합을 적용할지 여부입니다.
만약 많은 수의 아이템에 대해서 루핑 돌면서 호출하는 경우라면, 해당 파라미터를 false로 주고, 루핑처리 끝난 이후에 그리드 refresh 함수를 호출하는 것이 속도면에서 훨씬 빠릅니다.
function btn_on_mouseup()
{
// 컬럼 병합을 한번만 하기위해서 bRepaint, bConsiderColumnMerge 파라미터를
// false로 사용하는 것이 속도면에서 훨씬 유리합니다.
for(var nRow = 0;nRow < grd.getrowcount();nRow++) {
grd.val(nRow, 0, 0, "test", false, false);
}
grd.refres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