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드 아이템이 편집 상태가 시작/종료 시점에 발생하는 이벤트이며, 자세한 내용은 샘플 소스를 참조한다.
Parameters | Type | Description |
---|---|---|
objInst | INSTANCE | 이벤트가 발생한 오브젝트 |
nRow | long | 그리드 행 인덱스 (Zero-Based) |
nSubRow | short | 그리드 서브행 인덱스 (Zero-Based) |
nColumn | short | 그리드 열 인덱스 (Zero-Based) |
bShowEdit | BOOL | 편집 상태 시작/종료 여부 |
Type | Description |
---|---|
void |
이벤트가 발생하기 위해서는 아이템이 편집 가능한 상태이어야 한다.
편집 모드가 시작될 때 기본 동작은, 기존 텍스트는 모두 선택되어 지고, 커서는 맨 마지막에 위치한다.
on_itemeditshow 이벤트를 이용하면 편집 모드가 시작될 때, 커서 위치나, 텍스트 선택 형태를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예제와 같이 원본 데이터와 표시용 데이터를 분리하여 처리할 수도 있다.
/**
* 그리드 아이템이 편집 상태가 시작/종료 시점에 발생하는 이벤트
*
* @param {Object} objInst 그리드 컴포넌트 인스턴스
* @param {number} nRow 그리드 행 인덱스 (Zero-Based)
* @param {number} nSubRow 그리드 서브행 인덱스 (Zero-Based)
* @param {number} nColumn 그리드 열 인덱스 (Zero-Based)
* @param {boolean} bShowEdit 편집 시작/종료 여부
*/
function grdNormal_on_itemeditshow(objInst, nRow, nColumn, bShowEdit)
{
factory.consoleprint("on_itemeditshow> Start");
factory.consoleprint("on_itemeditshow> Grid Object Name = " + objInst.getname());
factory.consoleprint("on_itemeditshow> nRow = " + nRow);
factory.consoleprint("on_itemeditshow> nSubRow = " + nSubRow);
factory.consoleprint("on_itemeditshow> nColumn = " + nColumn);
factory.consoleprint("on_itemeditshow> bShowEdit = " + bShowEdi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