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널 내부 컴포넌트에 대한 플립 처리를 지정한다.
Parameters | Type | Description |
---|---|---|
objFrontComponent | INSTANCE | 전면부 컴포넌트 |
objBackComponent | INSTANCE | 후면부 컴포넌트 |
strFlipDir | STRING | [옵션] 플립 방향 (X/Y) (기본값: Y) |
nFlipTime | long | [옵션] 플립 시간 (단위: ms) (기본값: 600) |
nFlipAction | short | [옵션] 플립 동작 방식 (0:hover(기본값), 1:api) |
nFlipPerspective | STRING | [옵션] 플립 Perspective 값 (기본값; 1000) |
Type | Description |
---|---|
BOOL | 정상 처리 여부 |
패널 컴포넌트 flip 기능은 패널 내부에 패널 내부 전체 영역을 차지하는 2개의 컴포넌트를 회전하여 표시하는 기능을 수행한다.
nFlipAction 파라미터 값이 0인 경우, 마우스 인/아웃 동작시 자동으로 플릭 동작을 수행한다.
nFlipAction 파라미터 값이 1인 경우, toggleflip, applyflip API를 통해서 플립 동작을 수행한다.
nFlipPerspective 파라미터 값을 "none"으로 지정시 플립 처리시 3D 기능을 적용하지 않는다.
function btn_on_mouseup(objInst)
{
pnl_flip.setcontentflip(pnl_front, pnl_back, 'Y', 600, 0, 1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