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진행을 종료하고 애니메이션 완료시 상태로 표시한다.
| Type | Description | 
|---|---|
| void | 
이 함수를 호출하면 현재 진행중인 애니메이션과 큐에 대기중인 모든 애니메이션을 순차적으로 즉각 완료 상태로 처리하고, 큐에 대기중인 애니메이션의 모든 삭제된다.
animatestop 함수를 사용하면, 큐 삭제 및 현재 진행중인 애니메이션에 대한 중지 및 완료 상태 처리 여부를 지정할 수 있다
var is_stop_animate = false;
function btn_finish_on_mouseup(objInst)
{
	is_stop_animate = true;
	img_logo_animate.animatefinish();
}
function screen_on_load()
{
	// 이미지 위아래로 애니메이션 효과주기
	baloonUp();
}
function baloonUp(objInst, objProperty, nDuration, strTiming) {
	if(objInst !== undefined) {
		factory.consoleprint("baloonUp> objInst = " + objInst.getname());
		factory.consoleprint("baloonUp> nDuration = " + nDuration);
		factory.consoleprint("baloonUp> strTiming = " + strTiming);
	}
		
    if(is_stop_animate == true) { 
        return; 
    }
	// top위치 40으로 이동한 후 baloonDown 함수 호출
	var obj_property = { top: 40 };
	img_logo_animate.animate(obj_property, 700, "swing", "baloonDown");
}
function baloonDown(objInst, objProperty, nDuration, strTiming) {
	if(objInst !== undefined) {
		factory.consoleprint("baloonDown> objInst = " + objInst.getname());
		factory.consoleprint("baloonDown> nDuration = " + nDuration);
		factory.consoleprint("baloonDown> strTiming = " + strTiming);
	}
    if(is_stop_animate == true) { 
        return; 
    }	
	// top위치 30으로 이동한 후 baloonUp 함수 호출
	var obj_property = { top: 30 };
	img_logo_animate.animate(obj_property, 500, "swing", "baloonU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