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의 role_level 속성을 설정하는 API이다.
Parameters | Type | Description |
---|---|---|
nRoleLevel | short | 버튼의 권한 레벨 값 (유효범위: 0 ~ 9) |
Type | Description |
---|---|
short | 정상 처리 여부 |
버튼의 role_level을 설정한다고 해서 버튼의 동작 속성이 변경되지는 않고, 단순히 정보만 을 설정하는 동작을 수행한다.
프로젝트 구축시 개발한 권한 수행 공통 모듈에서 버튼에 대한 권한 처리를 수행하기 위한 비교 기준 값으로 사용될 수 있다.
var USER_ROLE_LEVEL = 5;
// 버튼 권한 처리 공통 모듈 예시
function ApplyButtonRoleLevel(objScreen)
{
var inst_obj, inst_arr;
var i, count, button_role_level;
// factory.consoleprint("USER_ROLE_LEVEL = " + USER_ROLE_LEVEL);
// 화면의 모든 컴포넌트 배열을 구함
inst_arr = objScreen.getinstanceall(0);
count = inst_arr.length;
for(i = 0; i < count; i++) {
inst_obj = inst_arr[i];
if(inst_obj.getcontrolkind() != XFD_CTRLKIND_PUSHBUTTON) {
continue;
}
// 버튼 레벨 값을 구하고, 길이가 0인 경우, Continue
button_role_level = inst_obj.getrolelevel();
if(button_role_level.length == 0) { continue; }
// 버튼 레벨값이 숫자인지 검증
button_role_level = parseInt(button_role_level, 10);
if(isNaN(button_role_level)) { continue; }
// factory.consoleprint("name = " + inst_obj.getname());
// factory.consoleprint("button_role_level = " + button_role_level);
if(button_role_level > USER_ROLE_LEVEL) {
factory.consoleprint("setenable false");
inst_obj.setenable(fals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