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그리드의 트리에 새로운 아이템을 정해진 행에 추가하는 API이다.
Parameters | Type | Description |
---|---|---|
nRowIndex | long | 행 인덱스 |
strText | STRING | 아이템 텍스트 |
nImageIndex | short | 아이템 이미지 인덱스 |
nSelectImageIndex | short | 선택된 아이템 이미지 인덱스 |
strKey | STRING | 아이템 키 |
nItemDepth | long | 아이템 깊이 |
bChildItem | BOOL | 아이템을 자식 아이템으로 추가 여부 |
bRefresh | BOOL | 그리드 리프레쉬 여부(true, false) |
Type | Description |
---|---|
BOOL | 정상 처리 여부 |
nItemDepth 값이 -1이고, 기존 아이템이 없는 경우, 깊이 값은 0으로 설정된다.
nItemDepth 값이 -1인 경우에만, bChildItem 파라미터가 사용된다. nItemDepth 값이 -1인 경우에, bChildItem가 true인 경우, 이전 행의 자식 아이템으로, false인 경우, 이전 행의 형제 아이템으로 깊이가 설정된다.
bRefresh 값이 false인 경우, 변경된 내용을 표시하기 위해서는 refresh 함수를 호출해야 한다.
만약 많은 수의 아이템에 대해서 루핑 돌면서 호출하는 경우라면, 해당 파라미터를 false로 주고, 루핑처리 끝난 이후에 그리드 refresh 함수를 호출하는 것이 속도면에서 훨씬 빠릅니다.
function btn_insertitem_on_mouseup()
{
treegrd.inserttreeitem(0, "ROOT1", 0, 1, "", -1, false, false);
treegrd.inserttreeitem(1, "ROOT1_CLD", 0, 1, "", -1, true, false);
treegrd.refres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