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그리드의 트리 아이템의 속성을 설정하는 API이다.
Parameters | Type | Description |
---|---|---|
nRowIndex | long | 행 인덱스 |
strText | STRING | 아이템 텍스트 (null인 경우, 미적용) |
nImageIndex | short | 아이템 이미지 인덱스 (-1인 경우, 미적용) |
nSelectImageIndex | short | 선택된 아이템 이미지 인덱스 (-1인 경우, 미적용) |
strKey | STRING | 아이템 키 (null인 경우, 미적용) |
nItemDepth | long | 아이템 깊이 (-1인 경우, 미적용) |
bSetChildDepth | BOOL | 자식 아이템 깊이 설정 처리 여부 |
bRefresh | BOOL | 그리드 리프레쉬 여부(true, false) |
Type | Description |
---|---|
BOOL | 정상 처리 여부 |
bRefresh 값이 false인 경우, 변경된 내용을 표시하기 위해서는 refresh 함수를 호출해야 한다.
만약 많은 수의 아이템에 대해서 루핑 돌면서 호출하는 경우라면, 해당 파라미터를 false로 주고, 루핑처리 끝난 이후에 그리드 refresh 함수를 호출하는 것이 속도면에서 훨씬 빠릅니다.
function btn_insertitem_on_mouseup()
{
// 1번째 행, 2번째 행의 Depth 설정
treegrd.settreeitemprop(1, null, -1, -1, null, 0, false, false);
treegrd.settreeitemprop(2, null, -1, -1, null, 1, false, false);
treegrd.refresh();
}